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앨리샤모델 '아이유', 모델화보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국내 최초 말(馬)을 소재로 한 게임 ‘앨리샤’의 모델 ‘아이유’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는 오픈을 앞두고 있는 야심작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alicia.gametree.co.kr)'의 광고 모델인 인기 가수 아이유의 화보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앨리샤’ 모델로 선정된 아이유는 최근 촬영을 마친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앨리샤 마스코트로의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게임의 특징을 살린 여신, 승마 등의 콘셉트로 ‘앨리샤’의 광고 및 홍보 이미지로 활용될 예정이다.

아이유는 엔트리브소프트를 직접 방문해 게임 사용성 테스트에 참여하거나 승마를 배우는 등 ‘앨리샤’ 홍보를 위한 열의를 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추후 엔트리브소프트는 아이유가 참여한 CF, 뮤직비디오, OST를 ‘앨리샤’ 정식 서비스에 맞춰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아이유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는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액션 라이딩’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말을 타고 대자연을 달리며 점프, 글라이딩, 슬라이딩 등의 액션을 통해 짜릿한 주행의 쾌감을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상의 세계의 목장에서 말을 육성하고 돌봄으로써 말과의 친밀도를 높이고 교배를 통해 자신만의 말을 키워나가는 기쁨을 느낄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 개발 노하우가 집대성된 이 게임은 ‘팡야’, ‘화이트데이’를 만든 서관희 프로듀서의 총괄 하에 개발되고 있으며, 지난 세 차례 비공개 테스트(CBT)에서 큰 호평을 받으며 2011년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부상했다.


한편 '앨리샤'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alici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