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BIC), '티 블랜드(Tea blend) 슬리브 라이터'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빅 프로덕트 코리아(BIC Product Korea)는 세계 유명 홍차(紅茶)를 테마로 한 '티 블랜드(Tea blend) 슬리브 라이터' 5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국내에 티(tea)를 즐기는 다양한 문화가 자리잡으며, 홍차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거나 여유를 만끽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홍차 브랜드와 홍차 전문점이 연이어 소개되고 있으며,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 타임을 즐길 수 있는 호텔 및 카페의 프로모션도 실시되고 있다.빅에서도 감성적이고 멋스러운 가을 시즌을 맞이하며 세계의 유명 홍차를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표현한 '티 블랜드 슬리브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티 블랜드 슬리브 시리즈'는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실론 화이트, 루이보스, 모로칸 미트, 차이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홍차 5종을 테마로 구성되었다. 특히, 각 홍차의 유래와 원산지에 어울리는 일러스트를 적용해 마치 세계 곳곳으로 홍차 여행을 떠나는 듯한 느낌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특징이다. 빅 프로덕트 코리아의 마케팅 팀 관계자는 "빅의 '슬리브 디자인 라이터' 시리즈는 트렌디한 컨셉 및 테마의 디자인으로 계속해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이번 '티 블랜드 슬리브 라이터'는 '애프터눈 티'의 감성과 여유가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티 블랜드 슬리브 라이터'는 재작년 8월에 선보인 '커피 테마 7종'에 이은 두 번째 카페 시리즈로, 세로 7.5cm의 슬림한 형태와 최대 1,800회의 점화력을 자랑한다. 편의점 세븐일레븐(7-ELEVEN)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800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