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R Schooling Show 대회
신강희철 학생 장애물 부문 1·2위
이재후 학생도 3위 이내 성적 거둬
전남 영광군 유소년 승마단이 최근 열린 ‘2025 제3차 WINTER Schooling Show 승마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입상했다.
한국유소년승마단연합회 주관으로 나흘간 진행된 ‘2025 제3차 WINTER Schooling Show 승마대회’는 전국 각지에서 참가한 유소년 선수들이 그동안 쌓아온 기량을 겨룬는 유서깊은 대회다.
영광군 유소년 승마단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신강희철(영광초) 학생이 장애물(50cm)부문 1·2위, 이재후(영광초) 학생이 장애물(50cm)부문 2·3위와 장애물(70cm)부문 3위에 입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영광군 유소년 승마단 선수들은 대회 전부터 철저한 훈련과 준비를 통해 경쟁력을 키워왔다. 특히, 신강희철 학생은 장애물 경기에서 안정적인 움직임으로 최적시간을 기록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신강희철 학생은 "코치님의 가르침과 동료들의 응원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대회에서 경험을 쌓고, 승마의 꿈을 더욱 키워가겠다"고 밝혔다.
지금 뜨는 뉴스
군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서 우리 선수들이 보여준 실력에 매우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더 많은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전했다.
호남취재본부 심진석 기자 mour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