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늘 성년의 날, 1997년생을 위한 할인 이벤트 쏟아진다

시계아이콘01분 04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오늘 성년의 날, 1997년생을 위한 할인 이벤트 쏟아진다 성년의 날/사진=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1997년생들이 성년의 날을 맞이한 가운데 많은 할인 행사가 제공되고 있다.

15일 CGV는 '2016 성년의 날 야심만만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오늘(16일) CGV 매표소에서 '어른인증'을 하면 당일 2D 일반 영화를 6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97년생 이상) 모든 어른들이 해당된다.


1인 1매만 가능하며 거제, 대구칠곡, 목포, 안동, 씨네키즈 CGV는 할인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다.

백화점 할인 이벤트도 풍성하다.


롯데백화점은 성년의 날을 맞아 엘르 이너웨어, 게스 이너웨어, 에블린 등 패션 내의 브랜드에서 오늘까지 브랜드별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코튼클럽 핸드크림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천원 또는 금액할인권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은 모든 점포에서 다양한 스니커즈를 초특가에 선보이는 '애슬레틱 스니커즈 페어'를 개최한다.


나이키, 리복, 아식스 등 스포츠 운동화뿐 아니라 아이더, K2,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슈즈, 에코, 골피노 등 골프 슈즈, 다양한 신진 디자이너 슈즈까지 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50억원 물량의 운동화가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현대백화점은 오늘 판교점 1층에서 '향수 스타일링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페어는 총 25개 브랜드의 600개 상품을 전시 및 판매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향수 페어다.


행사 기간 동안 조 말론 런던, 크리드, 딥디크 등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니치 향수(고급 원료로 소량 생산되는 향수)' 브랜드 12개가 참여해 300여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니치 향수는 희귀성 있는 제품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반응이 더욱 뜨겁다. 국내에서 300여개의 니치 향수를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표 상품은 조 말론 런던 피오니&블러쉬 스웨이드(100㎖) 17만8000원, 크리드 어벤투스(75㎖) 34만8000원, 딥디크 도 손 오 드 뚜왈렛(100㎖) 17만5000원 등이다.


쿠팡은 주말을 포함해 성년의 날 선물도 로켓배송을 해주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오늘 주문하면 내일 도착한다.


랑방 메리미 3만1800원,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우먼 오 드 뚜왈렛 5만7750원, 불가리 로즈 에센셜 오데 퍼퓸 2만6900원,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오 쏘 프레쉬 우먼 6만원에 판매한다.


11번가는 오늘까지만 성년의 날 기념 향수, 화장품, 쥬얼리 등 성년의 날 인기 선물을 최대 46% 할인하는 기획전을 펼친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