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LG유플러스는 IPTV ‘U+tv G’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VOD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지상파 월정액 가입 이벤트’를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에 월 1만3000원에 지상파 VOD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지상파 월정액’ 서비스에 신규가입하면 최신영화 등 모든 유료 VOD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 1만3000원 상당을 제공한다.
또 월 1만 원에 엠넷, tvN, 온스타일 등의 인기 케이블 채널의 프로그램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CJ월정액’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도 CJ 채널 외 1만 원 상당의 무료 VOD 이용권을 제공하는 ‘CJ월정액 가입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tv G’를 통해 별도의 월정액 상품에 가입하지 않아도 ‘남자사용설명서’, ‘공모자들’, ‘왕의 남자’, ‘캐리비안의 해적’, ‘나니아 연대기’ 등 국내외 인기 영화 460여 편을 비롯해 VOD 850편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문현일 LG유플러스 IPTV사업팀장은 “U+tv G 이용 고객들이 추석을 맞이해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지상파 및 케이블 VOD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확보 전략을 통해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 IPTV 시장에서 차별화된 콘텐츠와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식 기자 gra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