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부터 졸업·입학 시즌 맞이 '새 출발, 스마트 플러스 스마트 대축제'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KT(회장 이석채)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스마트 기기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어플리케이션 및 유클라우드(ucloud)를 무료로 제공한다.
10일 KT는 오는 14일부터 4월16일까지 '새 출발, 스마트 플러스 스마트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기종은 KT에서 출시하는 대화면 스마트폰으로 팬택 베가엑스(4.0인치), 델 스트릭(5인치), 델 베뉴(4.1인치), HTC 디자이어HD(4.3인치) 4종이다. 이 기종을 구입하는 고객은 두산동아 프라임 한영·영한 사전, 피파 10 게임, JC정철 어학 인터넷 강의 등 4만2000원 상당의 최신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아이패드와 갤럭시탭(출시예정) 등 태블릿 PC를 구입하는 고객은 실시간 자동 업로드와 동영상 변환, 재생이 가능한 개인 클라우드 서비스 유클라우드 20기가바이트(GB)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KT는 올레닷컴(www.olleh.com) 퀴즈 응모 추첨을 통해 LG전자 인피니아 47인치, 애플 맥북에어 등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올레닷컴에 태블릿PC 인증샷 또는 개봉기를 등록하면 애플 아이맥 27형, 맥북프로 등이 추첨 과정을 거쳐 지급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