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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출시 2주년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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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달 3일까지 설문조사 이벤트
당첨자에 굿즈·기프티콘 등 증정

티웨이항공은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티웨이플러스' 출시 2주년을 맞이해 다음 달 7일까지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출시 2주년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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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플러스를 구독하고 있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티웨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이용 경험에 대한 설문조사에 응답한 뒤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티웨이항공 굿즈인 옥스포드 블록(3명)과 윈도우 미러톡(5명), 항공권 예매 시 사용 가능한 티웨이-e카드 5000원권(100명), 커피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다음 달 21일 개별 안내된다. 또 현재 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이벤트 기간 내 신규로 구독하는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티웨이-e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2주년 축하 댓글을 남기고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플러스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3년 출시된 티웨이플러스는 국내 항공사 최초의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다. 사전 좌석 구매 무료, 공항 우선 서비스(수속·수하물·탑승),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실제 지난 1년간 약 4500건의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됐으며, 한 회원은 83회 혜택을 받았다. 또 다른 회원은 101회의 사전 좌석 구매 무료 혜택을 이용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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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관계자는 "2주년을 맞은 티웨이플러스의 성장과 함께 고객 여러분께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플러스의 차별화된 혜택과 이벤트로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경조 기자 felizk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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