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인부츠·호텔 숙박권 드려요"…'스무살 멜론에게 무물보'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다음달 16일까지 이벤트 진행
참신한 질문은 다음 이벤트에서 답변
총 222명에게 명품 레인부츠 등 경품 제공

평소 음악팬으로서 지니고 있던 궁금증들을 최대 뮤직플랫폼의 데이터를 통해 해소할 기회가 열린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 플랫폼 멜론은 21일 "‘스무살 멜론’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뮤직 데이터에 대해 참신하고 재미있는 질문을 남기는 이용자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스무살 멜론에게 무물보(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벤트를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인부츠·호텔 숙박권 드려요"…'스무살 멜론에게 무물보' 이벤트
AD

‘축하해 스무살 멜론’에 이어 ‘스무살 멜론’ 캠페인의 두 번째 이벤트다. ‘스무살 멜론에게 무물보’는 대한민국 음악산업 및 트렌드에 대한 모든 호기심을 멜론의 빅데이터를 통해 답해주는 형식이다. 멜론을 향한 이용자들의 질문 중 재미나고 참신한 것은 곧 공개될 ‘스무살 멜론’의 다음 이벤트에서 답변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멜론 앱 메인화면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배너를 누르면 나오는 해당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1년 동안 딱 한 아티스트 곡만 들은 이용자는 몇 명인가요?’ 등 국내 뮤직데이터에 대해 어떤 질문이든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22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명품 레인부츠, 호텔 숙박권, 배달 앱 이용권 등 경품들이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여자)아이들, 강다니엘, 크리스토퍼, John K 등 국내외 인기 아티스트들이 스무살 멜론에 보내는 축하 메시지를 담은 영상들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2004년 11월 16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멜론은 올해 한국 나이 기준으로 스무 살을 맞이했다. 현재 멜론의 누적 가입자 수는 대한민국 국민 전체를 넘어선다. 이에 멜론은 이용자들과 함께 기념하는 브랜드 캠페인 '스무살 멜론'을 진행 중이다.




오유교 기자 562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