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케이가 23일 오후장 막판 조정기간도 갖지 않고 단 20분 만에 30% 상한가를 기록했다. 표면상으로는 이엘케이 최대주주 주식담보계약 전량 해지라는 공시로 올라간 것으로 보이지만, 세력주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며 그 급등이유를 분석, 단 3거래일만에 상한가 수익을 그대로 맛보게 한 무료 주식어플이 있어 화제다.
▶▶▶파인테크 재팬 ? 세계 명망의 스크린 박람회! 이엘케이 신기술 발표![지금확인]◀◀◀
무료 주식어플 ‘주식1번가’에서는 ‘이엘케이는 2월 28일 당연하게 여겨지던 영업 손실을 굳이 악재 뉴스로 발표, 가격을 떨궈 물량을 챙겼습니다. 이후 시총 450억짜리 적자회사에 273억 원의 유증 폭탄을 때렸습니다.
주가 하락은 당연한 것이었고 이는 메이져가 급등을 불러일으킬 초 호재 전 물량을 짜내기 위한 한 방법입니다. 4월 4일 책임경영이라며 3자배당 물량을 대표가 100%청약, 이때 개인투자자는 매수 했어야함이 맞습니다. 대표가 갤럭시S8 홈버튼 센서 납품을 몰랐을까요?’라며 급등의 이유를 밝혔다.
▶▶▶차기 상한가 저격 준비 완료! 1등 무료 주식어플 주식1번가!◀◀◀
이엘케이 상한가 관련 자세한 브리핑은 주식1번가 어플 내의 ‘매매리포트’ 게시판에서 살펴볼 수 있으며, 차기 상한가 종목을 바로 내일! 공개 한다고 밝혔다.
주식1번가 수급 특징주
#한국팩키지, #미래컴퍼니, #모헨즈, #부산주공, #리더스코스메틱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