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두산베어스, '룩옵티컬'과 광고 프로모션 계약

시계아이콘00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두산베어스, '룩옵티컬'과 광고 프로모션 계약 두산베어스 로고 /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프로야구 두산베어스는 3일 패션 안경숍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과 광고 프로모션 계약을 했다고 밝혔다.


코칭스태프를 포함한 선수단은 유니폼 우측 소매에 룩옵티컬의 브랜드인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의 자수 태그광고를 부착한다. 또 정규시즌 홈경기 때 현장프로모션 이벤트 및 전광판과 광고 등을 통해 홍보한다.


룩옵티컬은 최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국내 안경원 프랜차이즈 부문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중국 소비자가 뽑은 안경원 브랜드 1위도 수상했다. 현재 국내 50여개 매장과 중국 내 매장 스물여섯 개를 보유하고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