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밸런타인데이는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주는 날로 인식되어 왔지만 최근 달라졌다. 연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날로 바뀌면서 여자친구에게 선물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뷰티제품을 추천한다.
더말로지카가 촉촉한 피부를 위한 ‘스마일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스마일 세트’는 수분 공급에 탁월한 멀티액티브 토너, 스킨 스무딩 크림, 스페셜 클렌징 젤 50ml, 멀티액티브 토너 30ml 제품으로 구성됐다.
멀티액티브 토너는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에 탁월한 라벤더 워터의 토너로 스프레이 타입으로 되어 있어 간편하면서도 촉촉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고보습 크림인 스킨 스무딩 크림은 실크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어 매끄러운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의 항산화 작용으로 밝은 피부 톤을 완성시켜 준다.
스페셜 클렌징 젤은 저자극 클렌저로 천연 거품이 노폐물과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밤민트, 라벤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더말로지카‘스마일 세트’는 오는 1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전용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스티 로더가 첫 번째 아이 마스크 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마스크를 출시했다. 현대인의 생활 속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눈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부드럽게 진정시켜 눈가 피부를 다시 어려보이고 생기있게 만들어준다. 3중 레이어 구조로 포뮬라가 아이 패드와 닿았을 때 수분감이 마르지 않고 오랫동안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눈을 위한 집중 케어를 제공한다. 눈가 피부에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오랫동안 유지되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꼬달리에서 악건성 피부를 위한 고보습 수분 영양 크림 '비노수르스 인텐스 모이스처 레스큐 크림'을 출시한다. ‘오가닉 그레이프 워터’로 만들어진 ‘비노수르스 컬렉션’은 고보습 진정 케어 라인이다. 민감해지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밸런스를 맞춰 보다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비노수르스 컬렉션 중 가장 건조한 피부를 위한 비노수르스 인텐스 모이스처 레스큐 크림은 공정무역 시어버터가 함유됐다. 자극 받은 피부의 염증을 감소시키고 소프트닝 효과를 준다. 포도씨 폴리페놀이 가진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한층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를 편안하게 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리치한 버터 제형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흡수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