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본격적인 무더위에 물놀이 급증…워터파크 230%, 수영복 400% '↑'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옥션에서 최근 일주일, 워터파크 입장권 판매 전년 동기 대비 230% 급증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여름 날씨가 계속됨에 따라 워터파크를 찾는 인원이 전년보다 급증하고 있다.

옥션에서 최근 일주일(6월7~13일) 기준 워터파크 입장권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230% 성장했고, 5월 들어 매 주 주간 판매율도 높은 오름세를 기록하고 있다. 워터파크 입장권과 함께 수영복 400%, 물안경 63%, 튜브 43% 등 관련 상품 판매도 각각 증가하는 등 더위를 피해 물놀이를 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옥션은 ‘워터파크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열고 10여개의 워터파크와 제휴를 통해 매 주 1곳의 입장권을 특가에 선보인다. 13일부터 소개하는 첫 대표상품으로는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준비했다. 구매 고객의 편의에 따라 2만8900원(7월 1일까지 사용 가능), 3만2900원(7월22일까지 사용 가능) 등 가격을 차등해 선보이며, 자켓 대여권이 포함된 입장권은 3만6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옥션 회원을 위한 워터파크 상품 중복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6월에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7월 이후로는 9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오는 26일까지 매일 10시에 1000매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이번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옥션의 새 모델인 걸그룹 I.O.I(아이오아이) 멤버들의 시원한 바캉스룩 화보도 더해져 피서지를 찾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