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휴롬, 신제품 '휴롬알파' 홈쇼핑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휴롬은 17일 CJ오쇼핑을 통해 신제품 ‘휴롬알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방송은 이날 오후 4시40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휴롬알파 가격은 42만9000원으로 최대 할인액을 적용하면 8만원 가량 할인돼 34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골드, 로즈골드 두 가지다.

휴롬은 방송 중 구매고객에 한해 7일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는 7일 동안 직접 휴롬알파를 경험할 수 있다.


휴롬알파는 기존제품보다 더 느리고 강력해진 착즙기술이 적용돼 맛있는 녹즙을 만드는데 최적화된 제품이다. 회전 브러쉬 속도를 17rpm(1분에 17회전)으로 낮춰 기존보다 2.5배 느리게 혼합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조대환 휴롬 한국본부장은 “휴롬알파는 더 느리게 회전해 한 잔의 주스에 자연 그대로의 영양을 담았으며 공기유입을 최소화해 산화를 늦추고 주스의 신선함을 지킬 수 있었다”며 “사용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휴롬알파를 직접 경험함으로써 소비자와 그의 가족을 위한 건강한 생활 습관을 형성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