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휴롬, 이마트·롯데마트서 '녹즙 쿠킹클래스' 진행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휴롬은 이마트와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온 가족 건강 녹즙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9일 이마트 은평점 문화센터에서 처음 시작하는 쿠킹클래스에서는 휴롬 주스기로 녹즙, 요리 등 다양한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휴롬 주스기로 과일과 채소를 섞어 만든 맛있는 녹즙은 물론 감자전, 주먹밥, 건강두부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준다.

휴롬은 지난 3월 아이들 편식을 예방하기 위한 어린이용 휴롬주스 쿠킹클래스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온 가정의 건강을 고려한 풍성한 커리큘럼을 선보일 계획이다. 행사는 오는 8월까지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다양한 재료의 착즙 과정을 체험하면서 동시에 채소, 과일의 영양정보를 함께 배울 수 있다.


휴롬 한국영업본부 조대환 본부장은 “최근 단맛중독에 대한 대안으로 녹즙의 건강한 쓴맛이 주목 받고 있어 가족의 입맛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했다”며 “기존 휴롬 주스기를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쿠킹클래스를 통해 녹즙 뿐만 아니라 휴롬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접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휴롬 쿠킹클래스는 이마트 성수점, 은평점과 롯데마트 송도점, 송파점, 수지점, 영통점등 각 지점의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는 당일 해당 지점 매장에서 휴롬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로 죽 제조기를 증정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