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신證, 온라인 맞춤 PB서비스 출시…"소액 투자도 자산관리 가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대신證, 온라인 맞춤 PB서비스 출시…"소액 투자도 자산관리 가능"
AD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대신증권이 소액투자자도 온라인에서 자산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16일 온라인에서 투자자의 투자목적에 따라 맞춤형 자산관리뿐 아니라 리스크 관리도 함께 해주는 ‘대신 웰스 어드바이저’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신증권의 모든 트레이딩 시스템(HTS, 모바일 앱,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고객의 성향, 투자금액, 투자기간을 반영한 440여가지의 고객별 맞춤 포트폴리오를 제시한다. 예를 들어 글로벌 투자를 선호하는 투자자에게는 포트폴리오 구성 시 해외투자상품의 비중이 높은 폴트폴리오를 제시하고, 적립형을 선택한 투자자는 매달 소액으로 투자하는 만큼 상품 수를 줄여 제시한다.

일반적인 로보어드바이저와 달리 포트폴리오에 포함되는 상품도 다양하다. 현재는 국내, 해외, 이머징마켓 등 7개 자산군의 펀드와 ELS로 구성돼 있고 앞으로 채권, RP 등도 포트폴리오에 포함 될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월간 스케줄 기능을 통해 상품 만기정보, 이자지급일 등 고객이 알아야 하는 필수정보를 제공한다. 투자자는 보유한 포트폴리오의 리스크 단계에 따라 알림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대신 웰스 어드바이저는 대신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사용 방법 등 자세한 문의는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나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