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토요타가 강남 서초 지역의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서초 서비스센터의 이전 리뉴얼을 마치고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30일 밝혔다.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토요타 서초 서비스 센터는 차량 1대당 정기점검 시간을 최소화한 토요타의 '익스프레스 메인터넌스(Express Maintenance)'를 기본 콘셉트로 최신 장비와 전담 테크니션을 배치해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규환 토요타 서초 서비스센터 사장은 "신뢰를 토대로 한 토요타의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토요타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가 더욱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