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요타·렉서스, 고객 감사 동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7가지 유상서비스(와이퍼 및 브레이크 계통, 에어컨 필터 등) 10% 할인 혜택
'토요타 +3 케어' 및 렉서스 PSP(Premier Service Package) 20% 할인 판매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토요타와 렉서스 브랜드는 8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전국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겨울철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 감사 동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토요타와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7가지 유상 서비스에 대한 10% 할인(공임 + 부품)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항목은 와이퍼 러버,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12V 배터리(하이브리드용 제외)다.


이밖에 토요타 브랜드는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환과 정기점검 3회권을 묶은 '토요타 +3 케어'와 '렉서스 PSP(Premier Service Package)'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고객 감사 동계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토요타와 렉서스 전국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