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상미, 양평 작은 교회서 비공개 결혼식…예비신랑은 누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남상미, 양평 작은 교회서 비공개 결혼식…예비신랑은 누구? 남상미
AD



남상미, 양평 작은 교회서 비공개 결혼식…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남상미가 내년 1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소식을 발표했다.

28일 남상미 소속사 JR 엔터테인먼트 측은 "남상미 씨가 오는 2015년 1월 24일 결혼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특히 남상미의 예비신랑에 대해서는 "30살의 평범한 일반인으로 개인 사업을 하고 있는 순수하고 건실한 청년"라고 소개하며, "남상미와 예비신랑은 2013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동갑내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남상미는 예비신랑의 꾸밈없이 소탈한 모습과 진실함에 반해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결혼식은 양평에 위치한 작은 교회에서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예비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친인척만을 초대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된다.


남상미는 데뷔 전부터 구혜선, 박한별 등과 함께 1대 인터넷 얼짱으로 유명세를 얻었다. 2003년 MBC 드라마 '러브레터'로 데뷔한 남상미는 이후 '달콤한 스파이', '개와 늑대의 시간', '천하무적 이평강', '인생은 아름다워', '빛과 그림자', 조선총잡이', 영화 '잠복근무', '불신지옥', '슬로우 비디오' 등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해 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