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 점자달력 5만부 시각장애인 대상 무료 배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한화, 점자달력 5만부 시각장애인 대상 무료 배포 한화그룹 봉사단이 점자의 날을 맞아 서울 강북구 수유동의 한빛맹학교를 찾아 학생들에게 점자달력을 전달하고 학생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한화그룹(회장 김승연)은 4일 점자의 날을 맞아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점자달력 5만부를 제작해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한화 관계자는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점자달력을 2000년부터 무료로 배포해 왔다"며 "이는 김승연 회장이 '시각장애인분들도 새해를 맞는 기쁨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하자'는 발의로 시작됐다"고 설명했다.


한화그룹은 2000년 5000부를 시작으로 제작부수를 매년 늘려왔고, 2009년부터는 국내 민관을 통틀어 최대 규모인 5만부까지 제작부수를 확대했다.


올해 배포하는 2014년 사랑의 점자달력은 1일부터 20일까지 한화사회봉사단 홈페이지(http://welfare.hanwha.co.kr)에서 신청을 받아 12월 배포한다.


한편 한화그룹 봉사단은 점자의 날을 맞아 서울 강북구 수유동의 한빛맹학교를 찾아 학생들에게 점자달력의 내용을 설명해주고, 학생들과 함께 점자퀴즈 등을 풀며 점자와 친숙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