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동서식품은 '맥심 화이트골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6일부터 내달 25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는 '맥심 화이트골드' 100개입 이상 제품의 우측 상단에 이중으로 제작된 스티커 속 응모 번호를 맥심 화이트골드 홈페이지 (www.maximwhitegold.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거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직접 QR코드를 스캔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제이에스티나 화이트골드 귀걸이, 화이트골드 링머그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화이트 크리스마스에는 화이트골드' 이벤트는 행운의 응모번호 이벤트 외에 SNS로 알리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경품으로 제공되는 화이트골드 링머그는 손잡이 부분이 화이트골드로 도금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화이트골드 링머그는 24일부터 방영되는 맥심 화이트골드 광고를 통해 엿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캐럴송이 울려 퍼지는 밤, 손가락에 반지를 끼며 환한 표정을 짓는 김연아, 알고 보니 반지가 아닌 링머그의 손잡이가 반지처럼 손가락에 끼워진 것. 링머그의 맥심 화이트골드를 마시며 눈 내리는 창 밖을 바라보는 우아한 김연아의 모습과 함께 맥심 카누의 모델인 공유의 나레이션이 만나 더욱 더 따뜻한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전달할 맥심 화이트골드 신규 광고는 TV, 케이블 채널, 극장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우유를 넣어도 향이 깊은 '맥심 화이트골드'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됐다"며 "동서식품은 이번 '화이트 크리스마스에는 화이트골드' 이벤트 외에도 소비자를 위해 보다 더 즐겁고 뜻 깊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