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창업 소식] 김포다하누촌 19일 한우대축제 外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 김포 다하누촌(www.dahanoo.com)은 개점 3주년을 맞이해 오는 19일과 20일 '한우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하누의 인기 메뉴들에 대해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국거리(400g) 9000원, 육회 한접시(250g) 8000원, 사골(100g) 1700원, 잡뼈(100g) 750원 등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 불고기 2팩 구매시 '다하누 불고기 양념장'을 무료로 증정한다.


◆ BBQ참숯바베큐(대표이사 우길제)가 신메뉴 '오리엔탈순살치킨'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뼈 없는 국내산 닭다리살에 바삭한 튀김옷을 입히고 새콤달콤한 오리엔탈 소스를 가미, 샐러드와 함께 버무려 먹는 것이 특징이다. 내달 24일까지 오리엔탈순살치킨 주문시 시원한 생맥주 500cc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 외식 프랜차이즈 주식회사 치어스가 신규 브랜드로 파스타치킨 전문점 '빠담빠담'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신선한 재료로 즉석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매장에서 볼 수 있으며 따뜻한 느낌의 원목과 조명을 이용해 고급 카페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로 디자인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 커피전문점 '라떼킹'은 여러 명이 함께 모여 대형 매장을 오픈할 수 있는 '에쿼티 오너십 스토어'를 개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소액의 창업자들을 공동투자 형태로 묶어 중심 상권에 대형매장을 운영하기 위한 전략이다. 이와 관련해 이달 16일과 23일, 30일 오후 7시에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atteking.co.kr)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김대섭 기자 joas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