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천우진 기자]정상제이엘에스가 KT와 공동으로 개발한 모바일 영어교육 애플리케이션 'VOCAB Ghost'가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와 올레마켓(www.ollehmarket.com)에서 8만5000건 이상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정상제이엘에스는 지난해 12월 KT와 영어 특화 콘텐츠 개발 및 서비스 사업 추진에 협력하기로 하고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이후 2월에 모바일 영어교육 애플리케이션인 'VOCAB Ghost'를 출시했다.
이후 지난 10일에는 앱스토어에서 아이폰용 7만3529건, 아이패드용 1만1682건 등 총 8만5211건이 누적 다운로드 됐다. 올레마켓에서는 총 711건이 다운로드 됐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에서는 총 10편의 콘텐츠 시리즈 중 6편이 출시됐으며 올레마켓에서는 Vocab Ghost 시리즈 10편이 모두 출시 완료됐다.
정상제이엘에스의 모바일 영어교육 콘텐츠인 M-러닝 애플리케이션은 애니메이션과 독창적인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돼 어렵게만 느껴졌던 영어를 애플리케이션 게임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발음을 듣고 단어를 맞추기 문장 안에 어울리는 단어 찾아내기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게임을 집중하고 즐기는 과정에서 영어단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정상제이엘에스의 M-러닝 컨텐츠 'Vocab Ghost'는 애플 앱스토어와 KT 올레마켓에서 4월까지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천우진 기자 endorphin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