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르노삼성, 임직원 자녀 영어캠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초등학교 고학년 500명 대상

르노삼성, 임직원 자녀 영어캠프 개최 르노삼성자동차 임직원 자녀들이 이달 부산공장 기술연수원에서 진행된 '겨울 영어캠프'에 참가했다.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겨울 방학 기간을 맞아 17일부터 28일까지 부산공장 기술연수원에서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4박5일 일정의 영어캠프를 진행한다.


1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캠프는 초등학교 4~6학년에 해당하는 임직원 자녀 500명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원어민 강사와 함께 영어권 국가의 문화와 교육, 언어 환경을 실제와 유사하게 구현해 실용적으로 영어를 익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영어 연극, 신문 만들기, 음식 주문하기 등의 실생활 경험과 장기자랑, 체스 게임, 파티 플래닝, 카니발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병행한다.


2004년부터, 여름과 겨울방학 기간 동안 1년에 2차례씩 진행되고 있는 '사원자녀 영어 캠프'는 자녀들에게는 부모가 근무하는 회사에 대한 자긍심과 애사심을 높이는 동시에 임직원들에게는 사교육비 경감이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임직원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수료생이 점차 증가해 현재까지 총 7600명의 임직원 중 3500여 명의 임직원 자녀가 참여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