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형준 "'카페인', 내 발전을 위해 택한 뮤지컬"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김형준 "'카페인', 내 발전을 위해 택한 뮤지컬"
AD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사진 박성기 기자]SS501 김형준이 뮤지컬 '카페인'을 택한 이유를 밝혔다.

김형준은 15일 오후 서울 논현동 '카페인' 연습실에서 진행된 뮤지컬 '카페인' 현장공개에서 "많은 뮤지컬 중 '카페인'을 택한 이유가 무엇이냐"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큰 뮤지컬보다는 작은 뮤지컬에서 신인의 마음으로 배우고 싶었다"며 "규모가 큰 뮤지컬은 다른 큰 배우들에 기댈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규모는 작지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 같다"며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카페인'은 까칠한 바리스타 세진과 엉큼한 소믈리에 지민의 커피와 와인처럼 새콤달콤한 로맨스를 그린 뮤지컬이다. 사랑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 미학적인 무대, 남녀배우의 아름다운 하모니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추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세진 역에는 SS501의 김형준과 김태환이, 세진 역에는 신의정과 우금지가 캐스팅 됐다. 오는 24일부터 내년 1월 23일까지 서울 삼성동 백암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스포츠투데이 사진 박성기 기자 musict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