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페인' 김형준 "나는 무대체질, 뮤지컬 무대 즐겁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카페인' 김형준 "나는 무대체질, 뮤지컬 무대 즐겁다"
AD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뮤지컬 배우에 도전한 SS501 멤버 김형준이 소감을 밝혔다.

김형준은 15일 오후 서울 논현동 '카페인' 연습실에서 진행된 뮤지컬 '카페인' 현장공개에서 "처음에는 많이 떨렸는데 막상 하니까 즐겁다"고 말했다.


그는 "무대위에서 노래만 하다 연기를 같이 하려니까 많이 긴장되고 걱정이 됐다"며 "하지만 난 무대체질인 것 같다. 지금은 너무 즐겁고 재밌다. 연습실 공개는 처음인데 새롭다"고 말했다.

이어 "개인적인 성격이 원래 밝고 긍정적이다. 내가 가진 경쟁력이라 생각한다. 함께 작업하는 분들도 이런 성격을 많이 좋아하시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카페인'은 까칠한 바리스타 세진와 엉큼한 소믈리에 지민의 커피와 와인처럼 새콤달콤한 로맨스를 그린 뮤지컬이다. 사랑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 미학적인 무대, 남녀배우의 아름다운 하모니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추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세진 역에는 SS501의 김형준과 김태환이, 세진 역에는 신의정과 우금지가 캐스팅 됐다. 오는 24일부터 내년 1월 23일까지 서울 삼성동 백암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