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뉴트라, '닥터뉴트리' 5종 리뉴얼 출시

시계아이콘00분 5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CJ뉴트라, '닥터뉴트리' 5종 리뉴얼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CJ제일제당 건강식품브랜드 CJ뉴트라는 기능성과 성분을 강화한 '닥터뉴트리' 5종 리뉴얼 제품을 26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닥터뉴트리'는 활력에너지와 영양보충은 물론 타겟층의 핵심 건강문제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다.

성장기 청소년, 성인여성, 성인남성, 갱년기여성, 중년남성 등 총 5개의 타겟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비타민, 미네랄 등과 같은 기본 영양성분에 식약청에서 인정한 개별인정형 소재를 배합해 소비자들의 연령, 성별, 생활습관 등에 따라 기능을 세분화했다.


CJ뉴트라 '닥터뉴트리'는 영양보충에 초점이 맞춰진 기존 비타민과는 달리 비타민 성분에 건강기능까지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소재가 배합돼 한 차원 높은 건강관리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타겟 맞춤형'이라는 신개념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와 함께 차세대 비타민이라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닥터뉴트리'의 제품별 성분배합 설계는 국민 건강을 위해 대외적으로 많은 활동을 하는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승남 원장이 직접 개발했다.


가정의학과 전문의로서 수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연적인 시간 흐름 속에서 연령별, 성별로 나타나는 건강관리의 문제점과 사회생활 또는 생활습관 등의 분석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파악해 각 제품별 성분배합 설계한 것이다.


이렇게 설계된 '닥터뉴트리'는 CJ제일제당 건강식품연구소에서 모든 영양성분의 기능성과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품질을 검증 받았다.


CJ뉴트라는 '닥터뉴트리'는 올 연말까지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치며 월 20억원 수준의 매출을 달성하고, 내년 초에는 공중파 광고를 선보이며 연 매출 200억원 이상의 성과를 이루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박미숙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부장은 "CJ뉴트라 '닥터뉴트리'는 작년 첫 출시 이후 다양한 소비자 계층의 니즈를 반영해 최적의 조합으로 기능성과 성분 등을 업그레이드 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R&D활동을 통해 온 가족 건강을 책임지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말했다.


CJ뉴트라 '닥터뉴트리'는 CJ제일제당 통합브랜드사이트 CJ온마트(www.cjonmart.net), 주요 백화점과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루 1회, 2정 복용으로, 가격은 1개월분에 5만5000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