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로 '복분자' 광고모델에 강호동 선정

'진로 동의보감 복분자' 광고모델로 강호동이 선정됐다.

이에 따라 강호동은 향후 6개월간 '진로 동의보감 복분자'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광고는 이달 중순부터 인쇄 매체 및 동영상 광고 등을 통해 본격 선보일 예정이다.

진로는 이번 광고를 통해 복분자에 산사, 구기자, 계피 등 천연약재 성분을 첨가해 출시 된 '진로 동의보감 복분자'의 품질 우수성을 알려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이번 광고에서 강호동은 '힘없는 이시대의 남자들을 위하여 고민해결 팍팍'이라는 광고 카피에 맞춰 남자들의 말 못할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위트있는 화법으로 전달하게 된다.

정구하 진로 마케팅팀 상무는 "씨름판 천하장사에서 MC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해 끝없는 에너지를 분출하고 있는 강호동의 모습이 '진로 동의보감 복분자'의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진로 동의보감 복분자'는 벨기에 주류, 식품경연대회인 '2009 몽드셀렉션(Monde-Selection)'에서 와인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