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 증시에서는 대형 기업들의 대규모 수주 발표 이후, 실제 주가 상승의 주인공은 협력사로 나타나고 있다. 대표 기업들의 수주 소식이 전해지자 관련 부품·장비 업체 등 중소형 협력사 주가가 대형주보다 더 높은 상승률을 기록하는 흐름이 확산되고 있다.
대형 수출주의 '빅딜'이 증시에 긍정적인 분위기를 형성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협력사로 이동하는 '확산 효과'가 나타나는 중이다. 특히 이차전지와 반도체 분야에서의 공급망 연결 기업들이 빠르게 부각되며 주가가 급등하고 있다.
기관과 외국인 수급도 대형주를 넘어 중소형 수혜주로 확장되고 있으며, 코스피가 3200선에 안착하면서 증시 전체에 긍정적인 투자심리가 퍼지고 있는 모습이다. 다만, 대형주의 2분기 실적이 기대치를 밑도는 흐름과 글로벌 매크로 변수는 향후 주가 흐름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분석도 함께 제기된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올뉴스탁론, DSR 무관 상품에 연 4%대 최저금리 상품으로 다양한 선택지를!
올뉴스탁론에서 투자자들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월 0.4%대 업계 최저금리로 이용 가능한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DSR 한도 때문에 기존 스탁론 활용이 어려웠던 투자자들을 위한 DSR 무관 상품도 취급 중이다. 그리고 대체거래소(NXT)를 이용 중인 투자자들도 활용이 가능하다.
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 보유하고 있는 대출액이나 소득 무관하게! (DSR 무관)
○ 최대 4배 주식자금 활용 가능! (본인 자금 포함)
○ 증권 신용/미수 당일 즉시 대환 가능!
○ 대체거래소(NXT) 거래 가능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s://allnewstockloan.co.kr?agency=HTS
미래나노텍, 세아메카닉스, 대덕전자, 덕산하이메탈, 캔버스엔
지금 뜨는 뉴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