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고객, 최대 20% 할인혜택
타이어 4본 교체, 행사기간 후 10만원 쿠폰 증정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여름철 차량 안전 점검 수요에 맞춰 '여름맞이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에 들어간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 30일까지 전국 약 400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되며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고객과 타이어 교체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와이퍼 블레이드의 경우 일반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마이 르노(My Renault)' 앱 회원에게는 20%까지 확대된다. 타이어 4본을 모두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행사 종료 후 총 10만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이 '마이 르노' 앱을 통해 지급된다.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강진규 디렉터는 "많은 비와 함께 무더운 날씨가 예상되는 만큼 여름철 와이퍼 블레이드와 타이어는 필수적으로 점검을 해야 한다"며 "편하게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와이퍼 블레이드와 타이어를 점검하고 교체가 필요한 경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교체해 안전한 드라이브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름철은 와이퍼 사용이 빈번해 블레이드 마모가 빠르게 진행되는 시기여서 마모된 와이퍼는 운전 시 시야 확보를 어렵게 해 야간 및 고속 주행 시 사고 위험을 높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와이퍼 블레이드는 6~10개월 주기로 교체하는 것이 권장되지만 여름철에는 더 자주 상태를 점검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타이어 역시 마모 상태에 따라 고온 도로 위에서 제동력이 저하되거나 장마철 수막현상으로 인한 사고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 여름철 기온 상승은 타이어 공기압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교체 주기와 관계없이 주기적인 점검이 필요하다.
르노코리아는 '마이 르노' 앱을 통해 정비 예약과 내 차량에 맞춘 고객 혜택, 온라인 정비 견적 등을 간편하게 안내하고 있다.
이와 함께 르노코리아는 직영 서비스센터를 중심으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해당 점검은 타이어, 공조 시스템, 오일류 등 기본 항목 외에도 내·외부 라이트,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 마운트 상태, 등속 조인트 부트 등 보다 세밀한 항목까지 진단한다. 진단 중 발견된 특이사항은 앱이나 문자메시지로 고객에게 실시간 안내된다.
지금 뜨는 뉴스
이번 캠페인은 르노코리아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며 관련 내용은 서비스 네트워크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