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6월 5일
일주일 간 팝업스토어 오픈
디자이너 브랜드 '로웨(ROWE)'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일주일 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5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로웨는 편안하고 우아함이 담긴 구조적인 실루엣을 중심으로 전통적인 본질을 유지하되 새로운 요소를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다. 2018년 론칭한 이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시즌 역시 재킷, 니트, 블라우스 등 다양한 품목에서 인기를 얻어 일부 제품들은 빠르게 품절돼 재주문에 들어갔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올해 S/S 컬렉션 신상품을 비롯해 기존 로웨의 베스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원피스를 비롯한 여름 신상품들이 단독 선공개된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상품 최대 10% 할인,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져지 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금 뜨는 뉴스
박지영 로웨 대표는 "디자인 경쟁력을 떨어뜨리고 환경문제를 유발하는 과잉생산의 기존 구조를 개선하고 불필요한 관행과 유통을 없애 온라인 중심의 운영체제를 유지해왔다"며 "한 해 유행처럼 왔다 휘발되는 제품이 아닌 우리의 옷장에 오래 남을 수 있는 옷을 만드는 게 목표"라고 밝혔다.
박재현 기자 no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