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산 계곡·광양불고기·광양기정떡 등
전남 광양시가 백운산 4대 계곡, 광양불고기, 광양기정떡 등 여름맛집 광양여행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꿀팁으로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장거리라서 망설여지던 광양여행을 잡을 절호의 기회다.
오는 28일부터 가장 먼저 진행되는 '지역특별기획편'은 7만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에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30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숙박 할인권은 28일 오전 10시부터 지정된 온라인여행사 채널을 통해 선착순으로 발급되며, 1인 1매 기준이다. 발급된 할인권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숙박 예약 및 결제를 완료해야 하며,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 소멸되고, 다음 날부터 재발급이 가능하다.
6월 2일~7월 17일 진행되는 '본편'에서는 광양을 비롯한 비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2만원 이상 7만원 미만에 2만원, 7만원 이상에는 3만원의 할인권이 제공된다.
'지역특별기획편'과 '본편'의 숙박 선택 가능일은 6월 5일~7월 17일이고, '지역특별기획편' 할인권을 사용한 경우 '본편' 할인권은 중복 발급되지 않는다.
특히, 할인이 차등 적용되는 '본편'으로 광양을 선택할 경우 먼저 이용할 숙박상품을 둘러보고 숙박요금에 해당하는 할인권을 내려받은 후 예약하면 된다.
지금 뜨는 뉴스
김미란 관광과장은 "광양은 백운산 4대 계곡, 광양기정떡, 광양불고기, 광양매실차 등 건강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는 즐길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하다"며 "고물가 시대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로 부담은 덜고 기쁨은 더하는 낮과 밤이 빛나는 광양여행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허선식 기자 hss7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