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는 22일 열린 ICT어워드 코리아 2024 시상식에서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통합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ICT 서비스분야 국내 최대 규모 시상행사로 이번에 아우디 RS e트론 GT윈터 콰트로 캠페인으로 과기정통부 장관상을 받았다. 차량 사륜구동 시스템을 가상옥외광고라는 독창적인 콘텐츠로 표현했다는 평을 받았다.
지금 뜨는 뉴스
디지털 인사이트 통합부문에서는 황희찬 선수와 함께 한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이 은상을 받았다. 이 회사의 딜러 영업관리 시스템 A.D.L 세일즈 매니지먼트 앱 리뉴얼은 디지털 인사이트 통합부문에서 동상을 받았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