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시 자치구 1위 유튜브 ‘my Mapo’ 구독하고 시원한 여름 나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7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6월 3일까지 마포구 공식 유튜브 채널 ‘my Mapo’ 이벤트
구독과 원하는 영상 시청 후 ‘좋아요’인증...100명 추첨 모바일 상품권 발송
박강수 마포구청장 “유튜브, SNS, 소식지 등 통해 구정 소식 쉽고 빠르게 전달할 것”

서울시 자치구 1위 유튜브 ‘my Mapo’ 구독하고 시원한 여름 나자
AD

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구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포구의 공식 유튜브 채널 ‘my Mapo(마이 마포)’를 이용한 ‘구독&좋아요’ 이벤트를 추진한다.


‘my Mapo(마이 마포)’는 서울시 자치구 공식 유튜브 중 구독자 수 1위를 자랑하는 채널로, 그간 다양한 소식과 알찬 정보를 신속히 게재하고 행사 현장 등도 유튜브 라이브로 실시간 송출하여 많은 구민의 사랑을 받았다.


적극적인 소통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마포구는 이번 유튜브 이벤트를 통해 구정 홍보 효과를 제고하고 구민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이벤트 응모는 ‘my Mapo(마이 마포)’를 구독 후 원하는 영상을 시청한 다음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구독과 ‘좋아요’ 인증 화면을 캡처해 온라인 네이버 폼에 등록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6월 3일까지며, 거주지나 나이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마포구는 6월 5일 엑셀 자동 추첨 프로그램을 활용해 이벤트 당첨자 100명을 추첨, 7일까지 당첨자에게 아이스크림과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문자메시지로 발송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채널 ‘my Mapo(마이 마포)’ ▲마포뉴스 앱 ▲마포구 공식 블로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구민의 알 권리와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유튜브 운영에 총력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며 “마포구는 유튜브뿐 아니라 다양한 SNS와 소식지 등을 통해 구정 소식과 생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전달해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마포구는 구의 생활지침서인 ‘마포사용설명서’를 영상화하고 마포구민과의 현장 라이브, 마포TV 영상크리에이터와의 합작 등 참신한 기획이 돋보이는 콘텐츠를 ‘my Mapo(마이 마포)’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