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내달 3~5일 SSG랜더스와 이벤트
홈경기 맞춰 어린이 대상 프로모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소외계층 초청
2024 '옐로우 에디션' 신규 유니폼 판매도
신세계푸드는 어린이날을 맞아 프로야구 SSG랜더스와 함께 '노브랜드 버거 데이(NBB DAY)'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 달 3~5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의 홈경기에 맞춰 야구장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이 놀이동산에 온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NBB DAY 기간 중 SSG랜더스필드 광장에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스트라이크 이벤트, 키즈런 게임, 추신수 생수 물병 세우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벨크로 캐치볼, 문구 세트, 노브랜드 버거와 브랜드 콜라 쿠폰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행사장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는 노브랜드 버거 캐릭터 '버거버거'를 활용한 타투 스티커와 캐릭터 모자도 증정한다.
경기장 안에서는 NBB DAY 인증샷, 댄스타임, 퀴즈타임 등 이닝 간 이벤트를 통해 유니폼과 노브랜드 버거 쿠폰, 버거버거 인형 등을 선물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불금파티(5월3일), 불꽃놀이(5월4일), 그라운드 캐치볼(5월5일) 등을 진행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인천지역 소외계층 어린이 100여명과 인천지역 중학교 야구선수 200여명도 초청해 유니폼과 노브랜드 버거를 나눠주고, 그라운드 투어와 선수 입장 하이파이브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사회공헌활동도 실천한다.
신세계푸드는 NBB DAY를 기념해 신규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을 선보인다. 노브랜드 버거를 상징하는 노란색과 대표 메뉴 NBB 시그니처 버거가 디자인 요소로 활용된 스페셜 유니폼이다. SSG랜더스 선수들은 NBB DAY 기간 동안 해당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특히 올해는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유니폼도 처음으로 출시한다. 오는 24일부터 SSG닷컴, 다음 달 3일부터는 인천 SSG랜더스필드 내 굿즈숍에서 신규 유니폼을 판매한다. 이 유니폼을 착용하고 NBB DAY 기간 동안 야구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노브랜드 버거와 브랜드 아이스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고객들이 SSG랜더스 선수들의 다이내믹한 경기와 함께 노브랜드 버거를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NBB DAY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만의 독자적인 경험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