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디야커피, 꿀 호떡 등 동절기 간식 2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겨울 출시 이후 350만개 이상 판매된 흑임자 붕어빵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동절기 간식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꿀 호떡 등 동절기 간식 2종 출시 이디야커피의 동절기 간식. [사진제공=이디야커피]
AD

동절기 간식 2종은 콘치즈 계란빵과 꿀 호떡으로 구성됐다. 콘치즈 계란빵은 부드러운 풀빵 반죽 속에 계란과 스위트콘, 치즈가 함께 어우러져 기존 계란빵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과 짭조름한 맛까지 즐길 수 있다.


재작년 겨울 시즌 큰 인기를 끌었던 꿀 호떡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재출시하는 메뉴로 쫄깃한 찹쌀 반죽 안에 달콤하고 고소한 호떡소를 넣고 노릇노릇하게 구워 '겉바속촉'의 식감을 살렸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최근 쌀쌀한 기온에 큰 일교차가 반복되면서 흑임자 붕어빵 2종(흑임자 팥붕어빵, 흑임자 슈크림붕어빵)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이달 1일부터 29일까지 흑임자 붕어빵 2종의 판매량은 전달 같은 기간(9월 1일~9월 29일)보다 70% 이상 증가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추운 날 노점을 찾아다니지 않고도 전국 이디야 매장에서 간편하게 길거리 간식을 만나볼 수 있도록 겨울철 대표 간식 4종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절 분위기를 살려 새롭고 먹음직스러운 제품군을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