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침구 브랜드 ‘누비지오’와 함께 25일부터 29일까지 특별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베베숲 홈의 ‘패브릭 케어세트’와 누비지오의 ‘미피 알러지 케어 침구세트’가 만나 한정 수량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누비지오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을 환절기에 따뜻한 침구로 교체하는 수요가 증가되는 시즌에 맞춰 주목할 만한 육아 필수템들이 함께하는 콜라보 이벤트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창립 24주년을 맞은 누비지오는 기획 단계에서 생산에 이르기까지, 자체 생산으로 믿을 수 있는 철저한 공정 과정으로 매 시즌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기능성 알러지 케어 소재로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번 콜라보에서는 귀여운 캐릭터까지 더해져 베스트 상품인 ‘미피 알러지 케어 침구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할인 이벤트 외에도 베베숲 인스타그램에서 ‘베베숲X누비지오 콜라보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누비지오의 24주년 기획세트 판매 소식과 베베숲과 누비지오의 콜라보 이벤트를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미피 알러지케어 차렵이불 (5명), 베베숲 홈 세탁세제·유연제 (3명) , 베베숲 홈 주방세제 (2명), 총 1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베베숲 홈 아기 세탁세제는 잔여물 걱정 없이 삶은 듯 깨끗하게 세탁되는 제품으로, 향료를 제외한 모든 성분을 EWG ALL GREEN 등급의 안심 성분으로 사용했다. 순한 성분으로도 생활 속 다양한 오염원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탈취력 테스트를 완료해 햇볕에 말린 듯 실내 건조에 탁월한 세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베이비페어에 이어 올해 베이비페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어 연일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베베숲 관계자는 “누비지오와 함께 좋은 기회로 고객들에게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베베숲과 누비지오를 알리고자 푸짐한 경품과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