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마트, 창립 30주년 맞아 '어린이 장보기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4개점서 시작, 하반기 확대

이마트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어린이 장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분리 수업이 가능한 6~8세 키즈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오는 8일 이마트 청계천점, 15일 서수원점, 29일 춘천점, 30일 포항이동점 등 4개 매장에서 각각 진행한다. 이달 시범운영 후 하반기에는 더욱 확대 진행할 예정이다.


이마트, 창립 30주년 맞아 '어린이 장보기 이벤트' 이마트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어린이 장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이마트]
AD

참여 신청은 현재 각 매장 내 컬처클럽(문화센터)에 방문하거나 컬처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매장별로 12명의 고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마트 그로서리 매장에서 스스로 상품을 골라 결제까지 이어지는 일련의 과정을 직접 체험하며 마트 공간 내 기본적인 경제 개념을 익힌 후 컬처클럽 내 쿠킹 스튜디오로 이동해 전문 강사와 함께 피자를 만들어 먹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이마트 30주년 기념 앞치마, 모자, 토시 등 선물을 제공한다.


이마트는 지난 2월부터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열어 매장 밖에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대표적으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마트와 관련된 고객들의 재미있고 감동적인 사연을 모집하는 '내 e야기를 들어봐' 이벤트를 진행했고, 총 700여명의 고객이 참여하며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최종 선정된 6개의 사연은 가수 이석훈의 목소리를 통해 전국 매장에서 쇼핑 중 들어볼 수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3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열고 있는 이마트가 미래 고객인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며 "매장 밖에서도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남녀노소가 즐겨 찾는 재미난 곳으로 각인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