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PC 파리바게뜨, 미국 내 가맹 100호점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PC 파리바게뜨, 미국 내 가맹 100호점 돌파 미국 동부 뉴저지주 몬머스카운티 지역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미국 가맹 100호점 레드뱅크점. 사진=파리바게뜨
AD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미국에서 가맹 100호점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최근 미국 동부 뉴저지주 몬머스카운티 지역에 가맹 100호점 ‘레드뱅크점’을 열었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레드뱅크점은 인근지역 인구 구성이 현지인 95%에 달하는 현지 주류 상권이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160점의 추가 가맹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2030년까지 미국 전역에 1000개의 매장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2005년 미국에 처음 진출한 이래 동부와 서부에 걸쳐 직영·가맹점 포함 120개의 매장을 출점하며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 미드타운, 어퍼웨스트사이드, LA 다운타운 등 현지 주류상권에 안착했다. 앞으로 실리콘밸리 인근의 주요지역과 LA·샌디에이고를 아우르는 서부 거점, 뉴욕·뉴저지·보스톤 등을 잇는 동부 거점 이외의 지역으로 노스캐롤라이나, 콜로라도, 메릴랜드, 워싱턴, 미네소타, 테네시, 하와이 등 신규지역에도 꾸준히 점포를 낼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미국 가맹사업이 100호점을 돌파하는 등 글로벌 사업이 활기를 띠고 있다”며 “캐나다 진출과 말레이시아 공장 준공 등 올해에도 글로벌 사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