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스코비, 中 위챗 앱인앱 플랫폼 ‘붉은낙타’에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입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인스코비는 중국 최대 통합 플랫폼인 위챗의 앱인앱 형태로 오픈한 역직구 플랫폼 ‘붉은낙타’에 바이오코스메틱 브랜드 4종을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붉은낙타는 글로벌 리테일 기업인 마그노인터내셔널에서 출시한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중국 국민 채팅 어플리케이션인 ‘위챗’ 앱인앱으로 식품관, 생활관, 브랜드관 등 다양한 카테고리 판매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라이브 커머스 기능과 공동 구매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중국 유명 연예인 및 왕홍 등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으로 예상돼 현재 국내 대기업 인기 브랜드들이 새로운 소비시장을 개척하고자 앞다퉈 진입하고 있다. 이를 통해 역직구족뿐만 아니라 재한 중국인, 방한 요우커 등을 동시에 공략할 계획이다.


인스코비는 바이오 코스메틱 대표 브랜드 ‘바이오메디카’와 ‘더미코스’를 기반으로 빠르게 중국 화장품 시장에 진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 관계자는 “붉은낙타 플랫폼은 위챗 페이를 이용해 국내외 거주 중국인들이 다양한 한국 상품을 편리하게 구입하고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며 “현재 국내 홈쇼핑에서 완판되는 등 바이오 코스메틱 분야에서 인정받은 인스코비 제품으로 재한 중국인, 중국 역직구족, 방한 요우커 등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