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마트24, PB 생수 '하루이리터 2L' 무라벨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마트24, PB 생수 '하루이리터 2L' 무라벨로 출시 이마트24가 자체브랜드(PB) 생수 하루이리터 2L 6입 번들 제품을 무라벨로 출시한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이마트24는 자체 브랜드(PB) 생수 하루이리터 2L 6입 번들 제품을 무라벨로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무라벨 생수는 오는 22일부터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라벨 패키지가 적용되는 하루이리터 2L 번들 제품은 기존 개별 용기 전면에 부착되던 라벨을 모두 제거하고 6입 번들을 포장하는 패키지에만 브랜드와 표시사항을 표기했다. 상품명 및 필수 표기사항인 용량, 수원지, 무기질 함량 등의 상품 정보가 대용량 비닐 포장지에 인쇄돼 있으며 번들 손잡이와 생수 뚜껑을 노란색으로 만들어 고객들이 하루이리터 PB상품임을 알 수 있도록 했다.


무라벨 생수는 음용 후 재활용을 위해 별도로 라벨을 뜯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 분리 배출을 손쉽게 할 수 있다. 또한 기존 개별 용기에 213㎠ 면적의 라벨이 부착됐는데 이번 무라벨 적용으로 연간 판매 수량으로 환산 시 축구경기장(약 7420㎡) 48개를 덮을 정도의 비닐을 줄일 수 있게 됐다. 이마트24는 향후 500ml와 1L 생수를 포함한 PB생수를 무라벨로 전면 교체할 계획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앞으로도 친환경 상품을 지속 선보여 ESG경영에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