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닛산, KBS2 월화드라마 '퍼퓸(Perfume)'에 차량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한국닛산은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Perfume)'에 올 여름 출시 예정인 신형 알티마와 리프, 엑스트레일 등 닛산 전 라인업 차량을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월화드라마 ‘퍼퓸’은 KBS2 TV에서 방영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지난 3일 첫 방송됐다. 닛산은 극중 인물의 이미지와 캐릭터에 맞는 차량을 매치해 극의 몰입도를 더한다. 신형 알티마와 스포츠카 370Z 뿐만아니라 전기차 신형 리프,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맥시마, 7인승 대형 SUV 패스파인더, 프리미엄 중형 SUV 무라노 등 닛산의 전 라인업이 등장해 드라마 속 다양한 인물들과 함께 각자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닛산, KBS2 월화드라마 '퍼퓸(Perfume)'에 차량 지원
AD


특히 남자 주인공의 차로 등장하는 신형 알티마는 내달 국내 출시 예정으로 이번 드라마를 통해 브라운관에서 첫 선을 보인다. 알티마는 2009년 국내에 출시된 이후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링 모델이다. 2017년과 2018년에는 2년 연속 프리미엄 브랜드를 제외한 수입 가솔린 세단 중 판매량 1위를 차지, 닛산의 대표모델로 자리매김했다.


내달 국내 시장에 출시되는 6세대 완전변경 모델 신형 알티마는 역동적이고 세련된 실내외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 성능, 여기에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기반의 주행 안전 기술까지 모든 면에서 한층 더 진화했다.



한국닛산은 6월 한 달간 닛산 파이낸스를 이용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자사 대표 SUV 라인업 엑스트레일 및 패스파인더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엑스트레일 구매 시 36개월 기준 최대 1500만원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차 교환이 가능한 인텔리전트 케어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또한 패스파인더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500만원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 1년 간 적용된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