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성군,‘진로직업체험센터’프로그램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보성군,‘진로직업체험센터’프로그램 운영
AD

보성군,‘진로직업체험센터’프로그램 운영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보성군(군수 이용부)은 오는 14일부터 연중 보성군청소년수련원(원장 박형호)에서 청소년들의 진로체험을 위한‘꿈 잡고(Job Go)! 별꿈 달꿈 진로직업체험센터’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청소년들이 다양한 직업에 대한 흥미와 이해를 통해 자신의 진로를 탐색하고 올바른 인성함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프로그램은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꿈을 맛보는‘꿈맛’, 꿈을 제작하는‘꿈작’과정 등 사례중심의 설명과 실습 위주의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꿈맛’은 바리스타, 제과·제빵사, 티 소믈리에,‘꿈작’은 목공예가, 도예가, 캘리그라퍼, 음악가, 천문학자, 천문지도자, 클라이머, 꿀초공예가, 패션디자이너, 드론지도자, 사진작가, 청소년지도사 등 체험을 할 수 있다.


진로와 직업을 고민하는 청소년은 물론 다양한 취미활동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들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수련원(061-888-7020)으로 문의 하면 된다.


박형호 원장은“진로직업체험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지역주민 및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청소년들이 꿈을 찾고 키워서 스스로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