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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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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주년 기념 리뉴얼…소통의 장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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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리모델링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단순히 제품을 파는 공간이 아닌 각자의 개성과 크리에이티브를 표현할 수 있는 장이자 커뮤니티의 역할로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는 구상이다.


2014년 오픈한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전 세계 3번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스토어로, 서울을 대표하는 스트리트 패션과 문화의 중심지로 파티와 이벤트는 물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다양한 협업과 한정판 제품을 출시 해 스니커즈 매니아들의 관심을 받아 왔다.

오픈 3주년을 맞아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는 24일부터 영업을 종료하고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거쳐 28일 새로운 모습으로 재오픈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를 사랑하는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캔버스’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오는 29일에는 2005년 LA를 시작으로 전 세계 곳곳의 유명 도시를 돌며 파티를 이어 온 ‘더 두 오버’가 플래그십 스토어 백야드에서 열린다.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는 NMD ‘네버 피니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들이 일회용 필름 카메라로 직접 촬영한 도심 속 다양한 영감의 장면들을 매장에 전시한다.


다음 달 5일에는 원하는 디자인과 컬러의 스니커즈 미니어쳐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아디다스메이커랩’ 이벤트, 같은 달 12일에는 독일 베를린의 아디다스 스니커즈 콜렉터 쿼트가 직접 매장을 방문, 자신의 컬렉션 중 200켤레 가량의 아디다스 빈티지 스니커즈를 전시하고 국내 소비자들과 만나 스니커즈와 스트리트 문화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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