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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 많이 드세요"…스타벅스의 우유사랑라떼 캠페인 50만잔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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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우유의 날 맞아 소비 촉진 캠페인 행사 개최

"우유 많이 드세요"…스타벅스의 우유사랑라떼 캠페인 50만잔 돌파 스타벅스가 ‘2017 우유의 날&국내산 치즈 페스티벌’에 참가해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에게 카페라떼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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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우유사랑라떼’ 캠페인 진행 6회만에 50만잔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2017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은 국산우유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촉진에 기여한다는 공익적인 취지로 마련됐다.


캠페인은 4월24일부터 시작돼 매주 월요일마다 전국 1030여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카페라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는 6월19일까지다.

스타벅스의 카페라떼는 스타벅스 메뉴 중 우유가 가장 많이 들어가는 음료다. 특히 카페라떼는 아메리카노에 이어 두 번째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음료다.


스타벅스는 ‘2017우유사랑라떼’ 판매 1 잔당 50원의 기금을 적립, 최대 5000만원을 조성해 시설위탁 아기들이 1년간 먹을 수 있는 2500만원 분량의 분유를 동방사회복지회에 지원한다. 2500만원은 소외계층을 위한 'K-MILK 사랑의 우유 보내기 운동'에 기탁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국산우유 소비진작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양천공원에서 진행된 ‘세계 우유의 날’ 행사에 참가해 행사장을 방문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국산우유로 만든 카페라떼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했다.


또한 6월1일 우유의 날을 맞아 29일과 30일 서울, 경기, 부산, 광주 등의 스타벅스와 연계된 복지시설에 국산우유가 함유된 ‘스타벅스 밀크푸딩’ 약 1만개를 전달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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