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맥도날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비전 선포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맥도날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비전 선포식 개최 맥도날드, 평창올림픽 비전 선포식 [사진=스포티즌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맥도날드는 지난 11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비전 선포식을 했다.

맥도날드는 이번 2018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비전으로 ‘미래를 위한 가능성’을 제시하며 맥도날드의 주요 자산인 피플?디지털?푸드를 중축으로 올림픽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발표했다.


특히 맥도날드는 피플 캠페인의 크루 리워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18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기간 중 개최지 내 공식 레스토랑에서 근무하게 될 ‘맥도날드 국가대표 크루’의 선발 과정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국가대표 크루’로 선발된 크루들에게는 강릉 선수촌 내 운영 예정인 맥도날드 레스토랑에서 근무하며 글로벌 경험과 2018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2016년 리우 올림픽의 ‘맥도날드 국가대표 크루’로 참여했던 여연수 크루 트레이너는 “한국 맥도날드를 대표하여 세계 최고의 축제에 참여하는 것은 일생일대의 최고 경험이었다”며 “세계 각지에서 모인 사람들이 서로 다른 언어를 사용하였지만 맥도날드의 ‘골든 아치’ 아래 하나됨을 느꼈고, 이것이 바로 올림픽 정신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조주연 맥도날드 사장은 “피플?디지털?푸드 중심의 올림픽 캠페인을 통해 고객 분들과 직원 여러분들 모두가 글로벌 맥도날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며 “2018평창 동계올림픽 대회를 계기로 맥도날드는 ‘미래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가장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버거 회사로 도약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디지털 분야에서 고객 중심의 디지털 경험을 강화한 미래형 매장을 확대하고,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와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맥도날드 플러스 앱을 출시한다. 이와 함께 푸드 분야에서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신메뉴를 소개할 예정이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