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잇템] 조정석도 반한 공효진 패션 포인트는?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표나리'표 패션이 인기다.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표나리 역을 맡은 공효진이 매회마다 캐릭터와 잘 어울리는 패션을 보여줘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에서 표나리는 출장으로 지방에 내려왔다. 남동생에게 줄 산낙지를 잡기 위해 갯벌로 들어갔다. 이날 레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오버롤 팬츠에 같이 매치한 선글라스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타잇템] 조정석도 반한 공효진 패션 포인트는? SBS '질투의 화신'캡처 / 젠틀몬스터
AD

◆ 선글라스 어디꺼? 공효진이 착용한 선글라스는 젠틀몬스터 제품이다. 'TYPE 3'제품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원형 렌즈와 얇은 프레임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공효진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드라마 속 공효진처럼 편한 복장에도 매치하기 좋은 선글라스다.


공효진은 밋밋한 새끼손가락에 핑키 링 반지를 자주 착용해 색다른 액세서리 스타일을 연출한다. 깔끔한 오피스 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룩에 반지를 착용하고 나와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

[스타잇템] 조정석도 반한 공효진 패션 포인트는? SBS '질투의 화신' 캡처 / 제이에스티나 레드

◆ 귀걸이 어디꺼? 공효진이 착용한 애끼 반지는 제이에스티나 레드 제품이다. '핑키에딧드 효' 제품으로 지르코니아 스톤이 360도 방향 세팅돼 볼륨과 화려함이 돋보인다. 화려한 패턴 원피스나 심플한 캐주얼 셔츠 등 어떤 스타일 모두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