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식품, 임산 수유부 균형영양식 ‘베지밀 건강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산전·산후 건강에 도움주는 건강소재 함유

정식품, 임산 수유부 균형영양식 ‘베지밀 건강맘’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정식품은 임산·수유부를 위해 영양밸런스를 맞춘 ‘베지밀 건강맘’을 22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지밀 건강맘’은 임산·수유 중인 엄마에게 맞춰 영양 설계된 ‘임산?수유부용 식품’이다. 작은 것 하나라도 뱃속의 태아와 품속의 아기를 위해 조심하게 되는 임산·수유부를 위해 원재료 하나하나 깐깐하게 고르고 철저하게 영양 설계했다.


‘베지밀 건강맘’은 임산·수유부에게 필수적인 비타민 7종과 미네랄 3종으로 영양균형을 맞췄고 산전·산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소재인 ‘단호박’과 ‘검은콩’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아마씨유에서 유래한 오메가-3 지방산을 보강해 건강을 챙길 수 있으며 당 섭취에 민감한 임산·수유부를 위해 설탕 대신 천천히 소화·흡수 되는 결정과당과 팔라티노스를 적용하여 당 건강까지 생각했다.


건강한 임신을 준비하는 가임기 여성부터 입덧으로 인해 영양이 부실한 임신부, 건강한 모유수유를 위해 충분한 영양이 필요한 수유부까지 ‘베지밀 건강맘’으로 맛있게 먹으면서 영양을 챙길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베지밀 건강맘’은 임신·수유 중인 엄마에게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빈틈없이 채운, 임산·수유부를 위한 최적의 영양설계 제품"이라며 "정식품은 앞으로도 균형 잡힌 영양섭취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형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정식품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베지밀 건강맘’ 출시 공유 및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식품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신제품 ‘베지밀 건강맘’의 소비자가는 1개(190ml)에 950원이며, 오픈마켓, 온라인 쇼핑몰 이데이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