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스터카드, 해외 유명 쇼핑몰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마스터카드가 다음달 4일 미국 독립기념일 세일을 기념해 해외 유명 쇼핑몰과 제휴를 맺고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미국 독립기념일 당일인 다음 달 4일 자정(미국 동부시간 기준)까지 진행된다.

마스터카드는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할인과 무료배송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프리미엄 시계 전문 쇼핑몰 '애쉬포드'와 '조마샵', 카메라 및 전자기기 전문 쇼핑몰 '비앤에이치포토비디오', 가방 전문 쇼핑몰 '이백스', 뷰티 전문 쇼핑몰 '스트로베리넷' 등이 대표적이다.


프로모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마스터카드 코리아 해외 직구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쇼핑몰을 선택한 후 결제창에서 쿠폰코드와 함께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명희 마스터카드 사업개발 담당 차장은 "해외직구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 들면서 국내 소비자들의 해외직구 가맹점과 품목도 한층 다양해지고 있다"며 "직구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주력 품목이 차별화 돼 있는 쇼핑몰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마스터카드는 자사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항공, 숙박, 렌터카, 직구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