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무스디자인, 수도권 매장 확대 나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6초

도무스디자인, 수도권 매장 확대 나선다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이 수도권 매장 확대에 나섰다.


도무스디자인은 한샘 플래그샵 수원 광교점 3층 명품 브랜드관에 30평의 규모로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수원 광교점은 독일 프리미엄 가구 코이노(Koinor)를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인도모(In domo), 이태리 대표 원목가구 포토코(POTOCCO), 이태리 최고의 유리공예 브랜드 피암(FIAM), 그리고 이태리 천연석 전문 브랜드 마르미(Marmi) 등 고급 수입가구 브랜드들이 입점돼 있다.


이와 함께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에서는 한샘 플래그숍(수원 광교점)을 비롯한 전 매장에서 도무스디자인의 인기 제품인 트라바티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자연愛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800만원대의 트라바티노 6인 식탁 세트(트라바티노 브라운 1700 식탁 1개, 피스타 암체어 2개, 피스타 일반체어 4개 포함)를 최대 25% 할인해 50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또 '피스타 체어' 6인 세트(피스타 암체어 2개, 피스타 일반체어 4개)를 500만원대에서 최대 26% 할인한 400만원대에 판매한다.

도무스디자인의 마케팅 담당자는 "서울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 주요 도시를 거점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며, "늘 최상의 제품만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지역에 계속해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