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의원 , 황주홍 의원 지지선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장흥군의원 , 황주홍 의원 지지선언 장흥군의회 현직 군의원 5명(곽태수 의장, 유상호 부의장, 김복실, 왕윤채, 위등)은 7일 오전 11시 장흥군산림조합 회의실에서 이 같은 내용의 지지선언문을 발표했다.
AD


"장흥군의원 7명 중 5명, 20대 총선 고흥·보성·장흥·강진 선거구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의 현직 군의원들이 더불어민주당 탈당과 국민의당 입당과 함께, 20대 총선 후보로 황주홍 국회의원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장흥군의회 현직 군의원 5명(곽태수 의장, 유상호 부의장, 김복실, 왕윤채, 위등)은 7일 오전 11시 장흥군산림조합 회의실에서 이 같은 내용의 지지선언문을 발표했다.

장흥군의원 총 7명 가운데 5명이 황주홍 후보의 지지를 표명함으로써 장흥군의회가 황주홍 후보를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는 평가다.


이 자리에는 지난 4일 가장 먼저 황후보 지지선언을 했던 장흥 김광준, 이충식 도의원도 함께했다.


장흥군의원들은 “황주홍 의원은 지난 4년간 장흥 발전을 위해 뛰었고 눈부신 성과를 일구어냈다"며 “장흥군을 보다 더 큰 성장과 발전의 길로 이끌 적임자”라고 밝히며 황주홍 의원을 20대 총선 고흥·보성·장흥·강진 후보로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이와 함께, “박근혜 정부를 심판하고 10년만에 민주 개혁 세력으로의 정권교체를 이루어야 하는 20대 총선에서, 그 일을 책임질 수 있는 능력있고 힘 있는 황주홍 후보의 재선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한다”고 강조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